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7,78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과정 소개 | 이 과정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특성과 e-비즈니스 유형을 이해하여 온라인 마케팅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또한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통해 온라인 상품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기획하고,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블로그와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세일즈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더불어 물류, 주문, 재고 관리를 체계적으로 수행하여 업무의 생산성을 높이고, 효율적인 e-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실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매력적인 상세페이지를 구축하여 검색 상위 랭크를 유지하고, 높은 구매전환율을 달성할 수 있는 노하우를 익힐 수 있다. |
||||||||||||||||||||||||||||||||||||||||||
학습 대상 | 영업, 판매(세일즈) 관련 분야 근로자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한 실무 역량을 증진하고자 하는 종사자 |
||||||||||||||||||||||||||||||||||||||||||
학습 목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특성을 바탕으로 e-비즈니스 유형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온라인 상의 상품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블로그,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세일즈를 성사시킬 수 있다. e-비즈니스의 주요 실무인 물류, 주문, 재고 관리를 체계적으로 수행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매력적인 상세페이지 구축을 통해 높은 수준의 검색 상위 랭크와 구매전환율을 유지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최종근
<학력> - 동국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사졸업 )
<경력> 총 경력 : 5년 9개월 - ㈜비디에프 대표이사 ( 3 년 5 개월 )- ㈜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4 년 5 개월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