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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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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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92,07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과정 소개 | 본 과정은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고 변화를 읽는 트렌드에 따라 성공적인 세일즈 전략을 구축하는 비즈니스 성공 비법을 담고 있습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은 디지털 접촉과 고객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서 이기는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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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판매서비스 업무 및 고객 대면 업무 종사자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요구 분석 및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 고객 지원 관련 업무 종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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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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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한종률
학력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졸업)
총 경력 : 29년 5개월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5년 2개월)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5년 6개월) - 동서식품(주) (18년 7개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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