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훈련
[맨투맨 직무] 고객만족을 위한 병원안내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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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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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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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지원기업 21,651원 / 중소기업 19,245원 / 대기업 9,62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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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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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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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학습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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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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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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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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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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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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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정가 |
26,730원 |
교육비정가 |
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지원금 |
0원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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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
본 과정은 의료기관에서 이루어지는 서비스에 대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
학습 대상 |
상급종합병원, 종합병원, 병원, 의원 등 의료 종사자 |
학습 목표 |
1.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의 특징과 프로세스를 이해한다. 2. 진료 후 상담과 상담일지 작성의 노하우를 학습한다. 3. 온라인 고객 관리를 위해 고객의 DB를 관리하고 이를 활용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실행한다. 4. 고객 만족도 조사의 결과를 활용한 병원 CS를 통한 고객 만족 경영 방법을 이해한다. |
교수 소개 |
양태영
총 경력 : 14년 4개월 - 미플러스 센텀 의원 ( 14 년 4 개월 )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고객 만족을 위한 전화 상담 노하우 |
2차시 |
시작합시다! 고객 만족 온라인 상담하기 |
3차시 |
병원 안내 핵심! 진료 후 상담하기 |
4차시 |
고객 만족 상담 일지 작성하기 A to Z |
5차시 |
병원 CRM의 기초! 온라인 고객 관리하기-1 |
6차시 |
병원 CRM의 기초! 온라인 고객 관리하기-2 |
7차시 |
만족 레벨 업그레이드! 고객 만족도 조사하기 |
8차시 |
전사원이 함께하는 직원 CS 교육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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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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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
2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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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4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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