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훈련

우리가 알아야 할 세일즈의 기본 ABC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45,441원 / 중소기업 40,392원 / 대기업 20,196원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9,490원
실결제금액 교육원 문의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성공적으로 영업을 전개(접근-설득-판매-사후관리) 능력배양과 마인드 구축을 통해 전략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학습 대상

세일즈 관련 업무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임직원, 영업 관련 업무 임직원, 직무를 변경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 목표

1.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실무 능력 향상

2.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지식 및 능력 습득

3. 마케팅, 대화법, 대화 기법, 마인드 구축을 통한 영업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달성과 세일즈의 능력 향상​ 

교수 소개

 김현철

 

학력

-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벤처정보경영학과( 박사졸업 )

 

총 경력 : 8년 2개월

- 호서대학교 창의교양학부 강사/겸임교수 ( 8 년 2 개월 )​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2차시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3차시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4차시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5차시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6차시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7차시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8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9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10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11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12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13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14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15차시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16차시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100% 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