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훈련

[2024기업직업훈련카드](리프레시) 핵심만 콕! 홍보의 핵심과 실행전략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21,651원 / 중소기업 19,245원 / 대기업 9,622원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6,730원
실결제금액 교육원 문의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오늘날의 홍보는 정보를 제공하고 공중의 반응을 살피며 관계 구축을 하는데 목적이 있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쌍방향적이고 상호작용적인 홍보를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 홍보의 세부분야를 학습하며 알아가자. 

학습 대상

마케팅이나 영업을 담당하면서도 홍보도 잘하고 싶다고 느끼는 직장인

홍보를 담당하지만 통합적 관점에서 홍보를 실행하고자 하는 홍보맨​ 

학습 목표

통합적 마케팅 커뮤케이션 관점에서 홍보의 개념과 방법을 실무적으로 이해한다.

미디어에 대한 효과적 대응과 채널별로 적합한 홍보 방법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홍보전략을 강구한다.​ 

교수 소개

이동호

 

학력

-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인적자원개발( 석사졸업 )

- 연세대학교 법과대학 법학( 학사졸업 )

 

경력

총 경력 : 13년 5개월

- 주식회사 에쓰오엘 대표 ( 10 년 4 개월 )
- 엑스퍼트컨설팅 ( 11 개월 )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2 년 1 개월 )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홍보의 이해
2차시 PR 실무 프로세스
3차시 IMC와 홍보
4차시 뉴미디어 홍보
5차시 홍보전문가와 언론홍보
6차시 미디어 퍼블리시티
7차시 보도자료
8차시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0% 2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