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훈련
[2024기업직업훈련카드]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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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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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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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지원기업 31,808원 / 중소기업 28,274원 / 대기업 14,13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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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 반드시
HRD-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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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은 회차별
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
됩니다. (영업일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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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
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
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실업자 수강불가)
학습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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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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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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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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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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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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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정가 |
50,490원 |
교육비정가 |
0원 |
실결제금액 |
교육원 문의 |
지원금 |
0원 |
자비부담금(실 결제금액) |
0원상세보기
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
(자비부담금 0원)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
(자비부담금 0원) 자부담률 50% 적용자
(자비부담금 0원) 근로·자녀장려금(EITC)수급자 (50%적용)
(자비부담금 0원)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15%적용/22년 한시적 허용)
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자부담 0%)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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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이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학습 대상 |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
학습 목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
교수 소개 |
장정빈 학력 - 연세대학교 산업교육전공( 석사졸업 ) 경력 총 경력 : 3년 6개월 - (재)한국경영정책연구원 ( 3 년 6 개월 )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
2차시 |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
3차시 |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
4차시 |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
5차시 |
팔지 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
6차시 |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
7차시 |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
8차시 |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
9차시 |
모든 길은 고객경험(CX)으로 통한다 |
10차시 |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
11차시 |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
12차시 |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
13차시 |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
14차시 |
디지털로 넛지하라 |
15차시 |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
16차시 |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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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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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
2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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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4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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