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시대!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에서 살아남기(30차시 ver)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29,580원
실결제금액 129,58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본 과정은 인공지능과 디지털 비즈니스의 융합이 이루어지는 현시대에 기업이 성공적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에서의 생존 전략을 확립하고,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학습 대상

디지털비즈니스서비스의 기초 지식을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 목표

디지털 비즈니스의 기초 지식을 학습한다.

GPT 모델을 활용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방법을 알아본다.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마케팅 방법 및 플랫폼 운영 방법을 파악한다.

디지털 비즈니스의 정보 보안 관리 방법을 살펴본다.​ 

교수 소개

한동욱 


학력

- 한국과학기술원(KAIST) 경영공학전공( 박사졸업 )

경력

총 경력 : 15년 5개월

- 전주대학교 문화융합대학 스마트미디어학과 교수 ( 15 년 5 개월 )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트렌드 NEW 키워드! 지금은 디지털 비즈니스가 대세! -1
2차시 트렌드 NEW 키워드! 지금은 디지털 비즈니스가 대세! -2
3차시 우리 회사의 디지털 비즈니스! 어디서부터 시작할까요? -1
4차시 우리 회사의 디지털 비즈니스! 어디서부터 시작할까요? -2
5차시 우리 회사의 디지털 비즈니스! 어디서부터 시작할까요? -3
6차시 디지털 미디어 핵심을 분석하면 트렌드가 보인다-1
7차시 디지털 미디어 핵심을 분석하면 트렌드가 보인다-2
8차시 디지털 미디어 핵심을 분석하면 트렌드가 보인다-3
9차시 디지털 미디어의 전략 수립을 위한 트리플 미디어-1
10차시 디지털 미디어의 전략 수립을 위한 트리플 미디어-2
11차시 디지털 미디어의 전략 수립을 위한 트리플 미디어-3
12차시 성공이 보이는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나요?-1
13차시 성공이 보이는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나요?-2
14차시 성공이 보이는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나요?-3
15차시 GPT 시대! 모든 콘텐츠 제작은 이제 인공지능이 한다! -1
16차시 GPT 시대! 모든 콘텐츠 제작은 이제 인공지능이 한다! -2
17차시 GPT 시대! 모든 콘텐츠 제작은 이제 인공지능이 한다! -3
18차시 GPT 시대! 모든 콘텐츠 제작은 이제 인공지능이 한다! -4
19차시 GPT 시대! 모든 콘텐츠 제작은 이제 인공지능이 한다! -5
20차시 GPT 시대! 모든 콘텐츠 제작은 이제 인공지능이 한다! -6
21차시 디지털 비즈니스의 마케팅과 프로모션 A to Z -1
22차시 디지털 비즈니스의 마케팅과 프로모션 A to Z -2
23차시 디지털 비즈니스의 마케팅과 프로모션 A to Z -3
24차시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플랫폼! 직접 구성하기-1
25차시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플랫폼! 직접 구성하기-2
26차시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플랫폼! 직접 운영하기-1
27차시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플랫폼! 직접 운영하기-2
28차시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플랫폼! 직접 운영하기-3
29차시 디지털 비즈니스의 핵심! 정보보안 관리 비법-1
30차시 디지털 비즈니스의 핵심! 정보보안 관리 비법-2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60% 4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