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7,780원 |
실결제금액 | 87,780원 |
과정 소개 |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산업환경, 경쟁자, 고객사, 소비자의 동향을 조사 및 분석하는 과정입니다. |
||||||||||||||||||||||||||||||||||||||||||
학습 대상 | 1. 문화, 예술, 디자인, 방송 분야 실무자 2. 조직의 문화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콘텐츠 제작자 3. 마케터로서 광고 및 홍보 관련 실무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학습자 |
||||||||||||||||||||||||||||||||||||||||||
학습 목표 | 1.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산업환경, 경쟁자, 고객사, 소비자의 동향을 조사 및 분석할 수 있다. 2. 창의적 사고를 기반으로 새롭고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다. 3.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판촉 하는 홍보 전략과 매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한종률 <학력> - 연세대학교 석사 식품공학( 석사졸업 ) <경력> 총 경력 : 29년 4개월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5 년 3 개월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5 년 6 개월 ) - 동서식품(주) ( 18 년 6 개월 )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