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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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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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9,100원 |
실결제금액 | 89,100원 |
과정 소개 | 의료기관, 요양기관 종사자가 알아야 할 고객만족 서비스의 개념과 실천 방향에 대해 알려준다. 본 교육은 고객중심경영 정신을 토대로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고객과 더욱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의료기관으로 갈 수 있는 이정표를 제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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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보건, 의료기관 종사자 고객 접점, 고객 관계 및 고객서비스 업무 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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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의료기관 종사자로서 고객에게 의료기관의 서비스를 제대로 안내하고 서비스 할 수 있다.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시킬 수 있다. 고객 만족을 위한 병원 내 매뉴얼 기획 및 교육과정을 기획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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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이선호 학력 - 고려대학교 의학대학 간호학과( 학사졸업 ) 총 경력 : 9년 11개월 -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 3 년 3 개월 ) - 한국켄트 외국인학교 ( 7 년 7 개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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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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