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세일즈 스킬과 디지털 전략의 시너지 UP-Grade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87,780원
실결제금액 87,78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실무자들이 디지털 시대의 법인 세일즈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고객 발굴, 관계 형성, 설득 기술부터 AI 기반 세일즈 혁신까지 최신 영업 기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영업 성과를 극대화하고, 지속적인 고객 관리와 데이터 기반 세일즈 전략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학습 대상

디지털 시대의 변화에 맞는 판매 전략과 세일즈 스킬에 대한 실무 능력이 필요한 임직원

학습 목표 1. 법인 세일즈의 기본 개념과 디지털 시대의 변화에 맞는 영업 전략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마인드셋을 갖춘다.
2. 잠재 고객 발굴, 관계 형성, 설득 기술 등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세일즈 스킬을 익힌다.
3. AI 챗봇, 데이터 분석, 소셜 미디어 활용 등 디지털 도구를 활용한 세일즈 혁신 방법을 학습한다.
4. 보유 고객 관리와 재구매 유도를 위한 전략을 익히고, 지속 가능한 세일즈 성과를 유지하는 기술을 습득한다.​
교수 소개

  한동욱

<학력>

- 한국과학기술원(KAIST) 경영공학전공( 박사졸업 )

<경력>

총 경력 : 15년 5개월

- 전주대학교 문화융합대학 스마트미디어학과 교수 ( 15 년 5 개월 )

 ​

허지욱

<학력>

- 경성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졸업 )

<경력>총 경력 : 7년 5개월

- 이레교육원 ( 7 년 5 개월 )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세일즈의 성공은 강력한 마인드 세팅으로 시작된다
2차시 첫인상을 압도하라! 프로의 이미지메이킹 비법
3차시 작은 예절이 큰 성과로! 세일즈 예절 실전 노하우
4차시 숨어있는 매출을 찾아라! 잠재고객 확보 전략
5차시 타깃을 정확히! 고객 세분화로 세일즈 효율 극대화
6차시 확실히 잡아라! 가망고객 관리로 매출 늘리기
7차시 디지털 필드에서 승부하자! 온라인 세일즈 실전 가이드
8차시 현장에서 강해진다! 오프라인 세일즈의 필수 스킬
9차시 세일즈 부스터 ON! 판매촉진 기획의 A to Z
10차시 첫 만남이 곧 성공 절반! 고객 미팅 준비의 모든 것
11차시 라포를 형성하라! 방문 환기와 관계 형성 기술
12차시 가치를 꽂아라! 상품 제안의 핵심 포인트
13차시 YES를 끌어내는 힘! 고객 설득의 100% 성공 전략
14차시 재구매를 부르는 보유 고객 관리 노하우
15차시 놓치면 뼈아프다! 보유 고객 점검으로 위기 선제 방어
16차시 단골로 만드는 비결! 보유 고객과의 관계 유지 기술
17차시 사람보다 빠르고 정확하다! AI 챗봇으로 세일즈 혁신
18차시 쉽고 빠르게 만들자! AI가 돕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
19차시 데이터가 답이다! AI 분석으로 세일즈 성과 높이기
20차시 디지털 시대 법인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이 승부처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60% 4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