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 매출 떡상 성공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다음에 라이브커머스까지!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79,420원
실결제금액 79,42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채널 운영 전략, 알고리즘 최적화, 콘텐츠 제작부터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매출 극대화 방법까지 실전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SNS 기반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학습 대상

콘텐츠를 활용한 소셜 미디어서비스를 실무에서 활용히고자하는 임직원

학습 목표 1. 유튜브, 인스타그램,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과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비즈니스 목적에 맞는 최적의 채널 운영 전략을 수립한다.
2. 효과적인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방법을 학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구매 전환율을 극대화하는 마케팅 기법을 익힌다.
3. 조회수, 노출수, 클릭률 등 핵심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성과를 측정하고, 지속적인 채널 성장과 팬덤 구축 전략을 실무에 적용한다.
4. 라이브 커머스에서 실시간 소통과 대형 프로모션을 활용한 매출 극대화 전략을 익히고, 성공적인 판매 운영 방안을 마련한다.​
교수 소개

허지욱

 

<학력>

- 경성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졸업 )

<경력>

총 경력 : 7년 5개월

- 이레교육원 ( 7 년 5 개월 )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채널 맞춤 전략? 드림팀 구성으로 시작하세요
2차시 실패 확률 제로! 채널 운영 예산 & 일정 관리법
3차시 눈에 확 띄는 유튜뷰 영상? 이것만 알면 됩니다
4차시 수익화엔 콘텐츠보다?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전략
5차시 인스타그램 감성 따라잡기 어렵다면? 이렇게 해 보세요
6차시 인스타그램 계정 최적화 이후엔? 구매 전환 유도 방법
7차시 알고리즘 제대로 알아야! 조회수 떡상의 이해
8차시 짧고 강렬하게? 길고 깊이 있게? 숏폼 vs 롱폼
9차시 광고 느낌 쏙 뺀 자연스러운 브랜드 콘텐츠 어떻게 만들까?
10차시 조회수·노출수·클릭률 대체 어떻게 보는 건데?
11차시 이거 모르면 갑자기 채널 정지 당할 수 있습니다
12차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공식 대공개!
13차시 자고 일어난 사이 100만 유튜버? 입소문 비법은 충성 팬덤
14차시 잘 만든 콘텐츠 하나면 충분! 멀티채널 공략 방법
15차시 콘텐츠 제작의 A부터 Z까지! 똘똘한 파트너 AI 활용 방법
16차시 오늘부터 완판! 성공적인 라이브 커머스를 위한 모든 것
17차시 대박 매출을 위한 라이 브커머스 대형 프로모션 전략
18차시 매출을 두 배 올려주는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전략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60% 4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