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87,780원 |
실결제금액 | 87,780원 |
과정 소개 | AI 도구를 활용한 광고 프로젝트 기획, 사용성 테스트, 보고서 작성 및 사후 관리 방법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 콘텐츠 품질과 제작 효율성을 동시에 향상시키는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
학습 대상 | AI 도구를 활용한 광고 프로젝트 기획, 사용성 테스트, 보고서 작성을 학습하고자 하는 임직원 |
||||||||||||||||||||||||||||||||||||||||||
학습 목표 | 1. 광고 기획부터 콘셉트 개발까지 효과적인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상법을 습득한다. 2. 촬영, 일러스트, 2D·3D 그래픽 디자인 등 광고 제작의 모든 과정을 이해하고 AI 도구를 활용한 효율적인 제작 기술을 학습한다. 3. 온라인·인쇄·영상 광고 등 다양한 매체 특성에 맞는 콘텐츠 제작 및 편집 능력을 강화한다. 4. 광고 론칭 후 성과 분석과 PR 전략을 통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른다. |
||||||||||||||||||||||||||||||||||||||||||
교수 소개 | 한동욱 <학력> - 한국과학기술원(KAIST) 경영공학전공( 박사졸업 ) <경력> 총 경력 : 15년 5개월 - 전주대학교 문화융합대학 스마트미디어학과 교수 ( 15 년 5 개월 ) |
||||||||||||||||||||||||||||||||||||||||||
교재 정보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