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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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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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9,400원 |
실결제금액 | 59,400원 |
과정 소개 | 본 학습과정을 통해 의료기관 종사자 모두가 의료산업 변화를 이해하고, 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이끌어 내는 의료서비스를 위한 진정한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하여 실천 할 수 있도록 돕고, 의료감정 노동자가 행복한 병원 만들기에 동참이 가능하게 하기 위함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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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의료기관 종사자 전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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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4차 산업혁명과 의료산업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 의료서비스를 위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고 실천할 수 있다. 내부고객갈등에 대해 이해하고 갈등관리가 가능하다. 리더십에 대해 이해하고 팀워크와 팀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다. 인간관계에 대해 이해하고 행복한 인간관계 전략을 실천할 수 있다. 접점별 고객관리에 대해 알고 접점고객관리가 가능하다. 환자와 직원이 행복한 병원 만들기에 대해 알고 긍정적인 동참이 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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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공혜연
학력 - 한양대학교 보건학( 박사수료 )
총 경력 : 19년 1개월 - 신천연합병원 QI팀장 ( 13 년 7 개월 ) - 나은병원 QI팀장 ( 5 년 5 개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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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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