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직무] 고객만족을 위한 병원안내 가이드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6,730원
실결제금액 26,730원
  • 과정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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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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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본 과정은 의료기관에서 이루어지는 서비스에 대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습 대상

상급종합병원, 종합병원, 병원, 의원 등 의료 종사자 

학습 목표

1.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의 특징과 프로세스를 이해한다.

2. 진료 후 상담과 상담일지 작성의 노하우를 학습한다.

3. 온라인 고객 관리를 위해 고객의 DB를 관리하고 이를 활용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실행한다.

4. 고객 만족도 조사의 결과를 활용한 병원 CS를 통한 고객 만족 경영 방법을 이해한다.​ 

교수 소개 양태영

총 경력 : 14년 4개월
- 미플러스 센텀 의원 ( 14 년 4 개월 )​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전화 상담 노하우
2차시 시작합시다! 고객 만족 온라인 상담하기
3차시 병원 안내 핵심! 진료 후 상담하기
4차시 고객 만족 상담 일지 작성하기 A to Z
5차시 병원 CRM의 기초! 온라인 고객 관리하기-1
6차시 병원 CRM의 기초! 온라인 고객 관리하기-2
7차시 만족 레벨 업그레이드! 고객 만족도 조사하기
8차시 전사원이 함께하는 직원 CS 교육하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0% 2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