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으로 살아남는 Secret 비법Ⅱ 세일즈 ABC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9,400원
실결제금액 59,4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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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영업직무 이해와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세일즈 기법, 전략 등 실무능력을 배양시킴으로써 개인의 목표달성과 경영목표 달성의 영업전략을 학습할 수 있다. 

학습 대상

세일즈를 해야하는 모든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자 하는 자, 영업으로 직무를 변경하고자하는 근로자 

학습 목표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세일즈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실무 능력 향상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해 각 단계별로 세일즈맨이 갖춰야 할 자질과 기본지식 습득 

세일즈 기법 및 전략 등 실무능력을 배양시킴으로써 개개인의 실적 증대와 전사적인 경영목표 달성에 기여​ 

교수 소개 김현철

학력   
-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벤처정보경영학과( 박사졸업 )

총 경력 : 8년 2개월
- 호서대학교 창의교양학부 강사/겸임교수 ( 8 년 2 개월 )​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세일즈의 기회
2차시 기회를 성공으로 이끄는 사전 준비
3차시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Ⅰ
4차시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Ⅱ
5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Ⅰ
6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Ⅱ
7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Ⅲ
8차시 세일즈 기회 분석&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9차시 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Ⅱ&프레젠테이션 기술 Ⅰ
10차시 프레젠테이션 기술 Ⅱ
11차시 프레젠테이션 기술 Ⅲ
12차시 고객의 반응을 읽어내는 방법
13차시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Ⅰ
14차시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Ⅱ
15차시 계약을 맺는 기술
16차시 계약 이후의 고객관리
17차시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Ⅰ
18차시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Ⅱ
19차시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Ⅰ
20차시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Ⅱ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100% 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