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기업직업훈련카드](리프레시) 핵심만 콕! 기획력의 핵심과 실천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6,730원
실결제금액 26,73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교재정보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업무의 핵심인 기획은 계속해서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함께 발빠르게 변화할 필요가 있다! 기획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상세하게 분석하고 디지털 뉴노멀-비대면 시대에 맞춰 어떻게 전략을 짜야 할 지 알 수 있게 해드립니다. 

학습 대상 넓은 의미의 기획과 기획력이 필요한 모든 직장인
사업기획, 상품기획, 서비스기획 등을 담당하는 실무자 및 리더​​

 

학습 목표

디지털 뉴노멀 시대에 적합한 기획의 의미를 이해하고 이에 따른 기획력을 기른다.

기획의 흐름과 본질을 간파하고,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기획력을 함양한다.​ 

교수 소개

유병안

 

학력

- 고려대학교 경영학사( 학사졸업 )

- 연세대학교 교육학석사( 석사수료 )

 

경력

총 경력 : 23년 6개월

- 삼성근무(호텔신라,삼성인력개발원,물산) ( 15 년 2 개월 )
- GMR컨설팅/MGA파트너스 대표컨설턴트 ( 5 년 4 개월 )
- 엑스퍼트 컨설팅 부사장(콘텐츠 총괄) ( 2 년 1 개월 )

- (사)지식콘텐츠 기업협회 ( 9 개월 )

 

전찬경

 

학력

-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전문경영( 석사졸업 )

- 숭실대학교 일반대학원 인사조직( 박사수료 )

 

경력

총 경력 : 2년 9개월

- ㈜세원EDS ( 2 년 9 개월 )

 

교재 정보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기획의 씨앗은 정보
2차시 기획에서 전략으로 Upgrade
3차시 분석의 시대
4차시 실행의 시대
5차시 탐색과 통찰의 시대
6차시 전략적 민첩성(Agile)
7차시 비즈니스 모델
8차시 마케팅 전략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0% 2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