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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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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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26,730원 |
실결제금액 | 26,730원 |
과정 소개 | 고객관계 관리를 뛰어 넘어 고객과의 애착을 형성하라!! 꼭 필요한 핵심에 풍부한 사례와 한걸음 더 들어간 심화 학습까지!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는 과정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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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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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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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학력 - 성균관대학교 신문방송학( 학사졸업 ) - 숙명여자댸학교 대학원 아동심리치료( 석사수료 )
경력 총 경력 : 12년 9개월 - 타이항공 승무원 ( 9 년 1 개월 )- ㈜ 러닝플래닛 CS 관련 강의 ( 3 년 8 개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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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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